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가 내 통장 털어간 예기... (현재 진행 중)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6:52

    어느 순간 펜스에 빠진... 펜스 상품은 거의 다 구입 중(ᅮ) 초반에 잡지를 구하지 못했고, 지금은 생각없이 바로 사버리기때문에..내 통장은 텅 비어가는 중(ᅮ ᅮ 그래도 귀여운 팬스니까........


    >


    펜스 다이어리


    >


    이런이런! 세상에 귀여움 찢어져라


    >


    내 자리로 하자


    >


    실물달력은 집에있어 ᄒᄒᄒ


    >


    오프라인 판매를 개시했다, 스파오로 만 원 이상 사면 준다는 펜스마우스 페두하 실물이니 조아ᅲᅲᅲ ■ 우리 팀의 막내에게 선물합니다.타핀


    >


    하나 다음 때 실패하고 2번째 구매한 스파오 X펜스 파자마 검은 색이 더 그이요웅뎅..쿠 ㅜㅜㅜ


    >


    wwwwwwww귀여워(귀여워)


    >


    집이 뒤죽박죽이 되었다.아무튼 귀여운 펜스 잠옷


    >


    남자친구가 사준 펜스초콜릿 하지만 쓸데없이 욕먹었던 남자친구 ᄒᄒ 미안 크~~ 핑크색 펜스초콜릿 T.T ᅮ저건 왜 안샀어 きゃ


    >


    하지만, ペン-하!


    >


    히나마고메 《저 손 모아주는 거 귀여워 미치겠어ᅲᅲᅲᅲᅲᅲᅲᅲᅲ


    >


    과자는 필요없지만 괜찮은 물건


    >


    노란색 박스에는 미니 등신대가 있습니다.


    >


    보라색 박스에는 귀여운 스티커가 있습니다.졸업사진 시강


    >


    스티커 이것도 있어요 전신통을통을통을통을통을통을통을통을통을(그렇게) 써서,드디어제일기다렸다.....................


    >


    펜스 인형 ㅜㅜㅜㅜㅜㅜ 90cm는 작은 집에 방치할 수 없는 것 같아서 단지 60cm를 샀는데 소견보다 없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린애라서 빛에 반사되네. 아무튼 귀여워


    >


    자이언트펜 공식 굿즈!


    >


    꼬리에 두근두근


    >


    부리에 캡을 씌운 것은 매우 섬세함さ


    >


    옆얼굴 펜스


    >


    펜스 헤드셋은 달려있어.


    >


    부끄러워서 부리캡 어제야말로 캡이라고... 귀여운 명탐정 피카츄와 투샷


    >


    그리고 살리지 않는 손이 빵토어 먹는 펜스가 노힘 나쁘지 않아. 귀여운 서사 버린 빙쿨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손거울 2종 전부 주다니, 판매자님 평생 부자 되세요 ㅠㅠㅠᅲᅲᅲ


    >


    그런 명언도 있고요.ᅲᅲᅲᅲᅲᅲᅲ


    >


    사실 팥을 좋아하지 않아서 붕어빵은 안 먹는데(빵도 안 좋아해) 나의 냉동실 가득......빙구뤠


    >


    아니 동원참치 때도 소견했는데 패키지에 펜스가 귀여워서 왜 버려요?́;ω;`)


    >


    마무리는 사랑의 불시착 시청하는 펜스 맞물리는 뒷모습 (웃음) 펜스야 펜런해서 내 통장 가져간다~~+스파오로 후~늦게 산 펜스후요도 곧 배송중>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