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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롤 시즌9 카르마 탑 미드 룬 파헤치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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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시 롤 공략으로 돌아왔습니다. 오항시은 롤 시즌 9카르마 탑, 룬을 공략하고 보려고 합니다. 카르마는 모데카이저, 레넥톤, 탐켄치에 밀려 탑에서 상당히 상위급의 픽률을 보이는 챔프. 특이하게 카르마가 5개의 포트로 탑의 피크율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특히 9. 하나 2패치가 적용되고 굉장히 바흐를 받앗슴니다. 미드에서는 예전에 지휘관 깃발의 시대에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어요. 특히 카르마가 좋은 점, 현재의 미드에서도 그런대로 잘 사용할 수 있는 챔프 한번기억해두면활용도가아주크죠. 단 잠점에서는 앞서 말한 시피 멀티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특별히 약점이 없기 때문에 픽률이 좋습니다. 궁극기가 변환 기술이 아닌데 수준 1에서 사용 가능한 유전 한교시 챔프에서 기본 능력치도 나쁘지 않고 전부의 라인전과 대치전에서 효율적. 그렇기 때문에 초반에 매우 강력합니다. 단점으로는 상대 점프도 궁전을 쓰게 되는 수준 6시 브토임. R이 다른 챔프에 비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골로카르마는 초반에 다른 챔프보다 반드시 득을 봐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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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르마는 누구보다 아기오니아의 전통을 잘 따르는 챔프입니다. 카르마는 오랫동안 축적된 기억을 새 생명으로 온존하고 끊어집니다. 없이 부활한 고대 살아있는 영혼의 헌신이자 소수만이 얻을 수 있는 힘을 얻은 존재였습니다. 가장 최근 환생은 첫 2세의 소녀 달하라. 북부 산악 지방에서 자란 달하라는 완고해서 시골 마을을 벗어나고 싶었어요. 그러나 가끔 이상한 환영을 보게 되어 이로 인해 고통을 느끼기 시작했다. 잊혀진 기억이라고 소견했지만 그건 그녀가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하나였어요. 아내 sound에게는 숨겼지만 점차 환영이 심해서 나쁘지 않고 미쳤다고 소견했어요.달하는 힐링의 오두막에서 평생 살 운명처럼 보였지만 스님들이 다라하가 사는 동네로 찾아왔어요. 몇 달 전 거룩한 지도자 카르마가 세상을 떠난 곳이었습니다. 스님들은 카르마가 환생한 마을이 있다는 것을 굳게 믿고 그녀를 찾고 있었습니다. 스님들은 온 동네 사람들을 만나 시험해 보았지만 아무런 성과도 얻지 못한 채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었답니다.그들이 오두막을 지나가고 있을 때 달하는 뛰어나와 승려를 말렸어요. 달하는 울면서 자신이 보고 있는 환영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머릿속에서 울리는 sound때문에 승령들의 목 sound를 알았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들은 눈이 빛났어요. 이 소녀가 카르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중 하나가 후달하의 인생이 바뀌었다. 그는 마을 사람들과 작별을 고하고 스님들의 가르침을 받기 위해 불변의 제단으로 향했다. 수년간 승려들은 달하에게 고대의 혼과 연결되는 방법과 과거 각 시대의 지혜를 신봉하는 수천 개의 다른 현인과 교감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카르마는 항상 평화와 조화를 주장하고, 나쁜 행동에는 확실히 결과가 따르기 때문에 대응하지 말 것을 명령하고 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카르마가 된 sound에게도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아기오니아 영혼의 현신이자 최초의 육지, 그리고 그것을 대변하는 존재인 카르마가 왜 이처럼 극명한 철학적 물증에 이의를 제기하는가.그녀의 신념은 녹서스가 아기오니아를 침공했을 때 시험대에 올랐어요. 녹서스 부대가 아기오니아를 침공하여 크게 희생된 사람들이 희생되었고, 카르마는 가혹한 전쟁의 실태에 직면했습니다. 카르마는 나쁘지 않고 속에 잠재해 있던 잠재력으로 영혼이 가득 찬 것을 느끼면서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 힘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소견했다.옛날부터 MOnd는 카르마에 불변의 제단에 남아, 동족들을 돌보며 전쟁이 끝나기를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sound속에서는 카르마 본인이 해결해야 한다는 sound가 1개 걸려서 있었습니다.카르마는 계속해서 내적 갈등에 시달렸습니다 결국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결심했어요. 녹서스 사령관의 군함에 카르마는 성스러운 분노를 발사했습니다. 그러다 군함 모두와 승무원들까지 순식간에 자취를 감췄습니다.아기오니아인들은 승리에 기뻐했어요. 하지만 스님들은 카르마의 행동이 비상한 실수라고 소견했습니다. 그녀 이전에 카르마라는 이름을 쓰던 조상의 대의에 먹칠을 한 것으로, 다른 추종자들의 영혼과 다같이 나쁘지는 않은 불멸의 영혼까지 더럽혔다는 질책이었습니다.아직 그녀의 머리에서 외치는 목 sound는 그대로였지만, 최초의 陸은 자기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 꿈틀거리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나쁘지 않았고 선택된 이유가 용기와 의지인지는 몰랐지만, 조화는 매우 비싼 대가를 치러야 얻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고향 사람들을 둘러싼 세상이 변하고 있고, 진정한 지혜는 이런 사실을 끌어안는데 있다고 믿었습니다.전쟁은 끝났지만 아기오니아에는 여전히 악을 악으로 대응하게 된 고향 사람들. 그녀는 스스로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을 구하기로 했습니다만, sound를 먹었습니다. 가능하면 평화의 길을 택하려고 했지만, 필요하다면 적절한 행동을 취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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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단 롤 시즌 9카르마 탑, 룬입니다. 탑, 미드 둘 다 동 1 한 룬을 적용하면 됩니다. 대표적으로는 도벽과 콩이 소환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콩콩은 소환보다는 도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도벽은 사거리가 짧은 톱챔프를 상대로 폭발하기 쉬우므로 초반 이득이 있습니다. 콩콩이의 소환은 티모자나 케넨 등 도벽이 잘 무너지지 않을 때 들어가면 됩니다. 카르마는E고무와저항이코어스킬입니다. 평타-E 평타가 기본 스킬 트리입니다. E의 경우 평타가 자신있게 발동하므로 이 점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Q, W, E 스킬 뿐만 아니라 궁극적인 기술에도 도벽이 발동되기 때문에 극 초반 평타-R에서도 골드 수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E를 사용하면 이속이 늘어나며, 실드를 이용하여 이득을 가져다주는 찬프라콘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마법의 구두를 들어줍니다. 마법의 신발로 신발을 사지 않고 돈을 절약할 수 있어요. 그 이후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비스킷을 자신의 외상값을 올리면 됩니다. 보통 비스킷과 가끔 약을 갖고 있는 것 1반 적입니다. 가끔 변형 물질의 경우 비스킷의 효율을 높여 주기 때문에 라인에서의 끈기가 좋아집니다. 그리고 카르마는 Q, E, R등의 스킬을 계속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마자신이 빨리 붙이기 위해 마자보충도 하고 딜교도 해 줄 때로 왜곡물약과 비스킷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코어 아이템을 맞출 때 돈이 부족할 때가 있어서 그 때 사용합니다. 이건 개인의 취향 차이니까 마음에 드는 것을 적어주세요.저그룬은 결의를 쓸 생각입니다. 이거는 딜교를 해야 되니까 당연한 일이에요. 그래서 E를 주로 사용하는 카르마의 특성상 보호막 강타를 사용하면 추가 데미지를 입기 때문에 반드시 함께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계속 쥐어짜는 챔프이기 때문에 보호막의 강타도 기본 픽이라고 생각해 주십시오. 그리고 공격에는 콤속 하나 0카피.센트를씁니다. 콤속가 빨라지면 스킬 한번에 도벽이 2번 터지기 때문에 들어주는 게 좋습니다. 실제로 플레이하고 있으면 끼우는 것과 끼우지 않는 것은 차이가 꽤 있습니다. 그러고 유연하게 적응형 능력치+9의 방어에 체력+한개 5~90을 들어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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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펠링은 탑라인에 맞게 텔포와 점멸을 들어 올리면 됩니다. 점멸은 거의 기본 스펠링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고, 최근에는 톱라인전의 추세에 따라 점화를 가져가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그런데도 전텔포, 점멸이 가장 무난하다고 의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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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단 9. 하나 2패치 이후 Q-내면의 열정의 둔화 효가가 25%->35%로 증가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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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카르마의 코어 E고무도 버프를 먹었어요 나쁜 않아 소비량이 기존 60/65/70/75/80에서 50/55/60/65/70으로 감소하고 이속 지속 시간도 하나.5초에서 2.5초에서 한 시오했습니다.그저 Q-E-W 순서대로 전문의입니다. 1단 Q를 먼저 전 문의하는 이유는 국디루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E는 위의 이야기처럼 평타-E-평타의 기본 콤보로 도벽을 없애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래서 평타가 닿기 전에 E을 임금 인상은 납작 한번 치면 도벽을 2회 터집니다. 2랩은 W 아니면 E을 찍는 편입니다. 미니언이 많을 때는 W를 잡고 벽을 파열시킵니다. 상대 챔프가 다가오면 E를 사용하여 거리를 적절히 유지하며 (↑)도벽을 파열시킵니다. 도벽으로 계속 쥐어짜면서 딜 교환의 이득을 얻는 게 카르마의 핵심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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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작 아이템은 부패의 물약, 요정의 부적 4개의 예는 도란 반지 2개+물약 2개에 가는 비법이 있슴니다. 일단 라인에서 스킬을 쓰면서 버티는 챔프라 마나 소비량이 엄청나다. 그래서 부패약을 많이 쓰고 있어요. 혹시 비스킷 대신에 외상을 장착했다면, 외상을 쓰고 요정의 부적 4개를 사는 것도 좋슴니다. 그러면 중반까지 마나 부족해지는 일은 없을 겁니다. 그리고 상대가 견제를 하지 않다면 도란 2개에 물약 2개도 가능하다.그리고 AD를 상대하면 빙하의 커튼을 가장 먼저 올립니다. 그리고 강휘의 검에 가면 제일 좋아요. 만약 강휘의 검을 아이템으로 한다면 딜이 아주 좋습니다. 구두 템트리는 닌자의 구두와 헤르메스의 발소리를 사용한다. 만약 상대가 평타 AD가 많으면 닌자의 신발로 가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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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단의 한 핵심 아이 템은 얼어붙은 곤 토우루렛, 2코어 아이 템은 정령의 형상, 3핵심 아이 템은 불타는 항로 본인 아테네의 부정한 성배를 사용하는 것이다. 얼어붙은 갠틀릿은 AD를 상대로 대부분 사용됩니다. 마본인, 방어력, 그리고 슬로우 때문에 갠트릿을 끼우면 도벽을 깨기가 매우 쉬울 것이다. 이건 하나 단정석이라고 소견하시면 됩니다. 만약 AP를 상대한다면 불타는 항로 본인의 아테네 부정 성배에 가도 상관없습니다. 2코아오링이템의 정령의 형상은 W- 굳은 결의를 쓰면서 R-W를 사용하면 AP챔피언을 때리고 부술 수 있습니다. 3핵심 아이 템은 상대 점프가 라인 유지료크이 되면 아테네의 부정한 성배를 사용하고 겡킨 능력이 강하다고 소견하면 불타는 항로를 사용하여 주시면 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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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단 카르마를 하고 있는 사용자 측면 밴 한 순위가 즉시 야스오이다. 스킬을 맞추기 어렵고 텐트에서 막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막이 아니면 어떻게든 하겠지만... 특히 짜증나는 게 카르마스킬이 미니언을 타고 딜교하면 답이 없어요. 애초에 카르마가 딜교 챔프가 아니니까;; 그리고 스턴을 걸려고 하면 막에서 방어;; 그것마저 비결은 야스오 쉴드를 치게 하려면 평타를 넣어야 한다. 아무튼 야스오 만나면 억지로 들어가면 안 놀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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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번째는 요리입니다. 야스오와 마찬가지로 딜교는 불가능하죠. 만일 소화가 걸리고, W에 갇히면 카르마가 R-W를 써도 보통이 됩니다. 그래서 무난히 성장해서 삼위일체를 가진 요릭은 근접 일대일로 상대하기가 쉽지 않아요. 그러니까 평타 중에 갑자기 오는 한 방이 엄청나겠죠.그럼 이상 롤 시즌 9카르마 탑의 룬 공략 오쯔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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